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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소방, 2022년 공직자 전화 친절도 교육 실시

소방서 직원 등 160명 참여... 민원 만족도 향상 기대

 

(충남도민일보) 전남소방본부가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민원만족도 및 대민 서비스 향상을 목적으로 공직자의 전화친절도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소방서 직원 등 16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난 9월부터 3개월간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실시한 전화 친절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됐다.


공직자가 알아야 할 전화응대법, 전화태도, 답변요령과 특히 이번 조사를 통해 확보한 전남소방 직원들의 실제 사례를 교육 자료로 활용하며 직원들의 이해를 도왔다.


또 청렴도 관련 법령 및 제도, 공직자와 국민이 느끼는 청렴도의 차이 등을 참가자들에게 안내하며 청렴도 향상 교육을 병행했다.


김조일 본부장은 “공직자의 친절이 청렴의 시작이라는 점을 인식하고 친절의 생활화로 민원 만족도 향상에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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