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Bigo Live, 제4회 연례 BIGO Awards Gala 2023 개최

-- 싱가포르 Capitol Theatre에서 열린 행사에서 방송인들의 우수성과 창의성 기려

(싱가포르 2023년 1월 25일 PRNewswire=모던뉴스) 싱가포르 기반의 세계적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Bigo Live[https://www.bigo.tv/ ]가 자사의 대표 행사인 제4회 BIGO Awards Gala 2023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힘찬 새해를 시작했다. 2년 간 가상 형태로 진행된 BIGO Awards Gala가 올해는 오프라인 형태로 돌아왔다. BIGO Awards Gala 2023은 이달 7일(토요일) 싱가포르의 역사적인 Capitol Theatre에서 개최됐다. 1천 명 이상이 북미와 남미, 유럽, 동남아시아 및 남아시아에서 비행기를 타고 싱가포르에 도착해 이 시상식에 참석했다. 270명 이상의 Bigo Live 방송인과 100여 명에 달하는 Bigo Live 가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 시상식은 Bigo Live가 제공하는 인재의 폭을 증명했으며, Bigo Live 플랫폼에서 독점적으로 라이브 스트리밍됐다. 전 세계적으로 약 400만 명이 시상식을 시청했는데, 이는 작년보다 두 배나 증가한 수치다. 이는 Bigo Live의 영향력이 그사이에 더욱 막강해졌다는 의미다.

Bigo Awards Gala 2023이 싱가포르 Capitol Theatre에서 개최됐다.
Bigo Awards Gala 2023이 싱가포르 Capitol Theatre에서 개최됐다.

 

BIGO Awards Gala 2023에서 사회를 맡은 Pamela Oei(왼쪽)와 Hossan Leong(오른쪽)
BIGO Awards Gala 2023에서 사회를 맡은 Pamela Oei(왼쪽)와 Hossan Leong(오른쪽)

'함께 살아가는 우리(We Live Together)'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하는 BIGO Awards Gala 2023에서는 싱가포르의 유명 배우 겸 코미디언 Hossan Leong과 싱가포르 여배우 Pamela Oei가 진행을 맡았다. 이 시상식에서는 창의성과 독창성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Bigo Live의 다양한 방송 인재들은 물론,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모임을 구성해 지역사회를 변화시킨 사람들도 상을 수여 받았다.

'Global Top Broadcaster' 상을 받은 TracTrac
'Global Top Broadcaster' 상을 받은 TracTrac

 

'Global Top Family' 상을 받은 BB&BG
'Global Top Family' 상을 받은 BB&BG

3시간 동안 진행된 이 행사에는 많은 스타가 참석했고, 다양한 시상 부문을 통해 Bigo Live 커뮤니티의 최고 인재를 선발하는 자리가 되었다. 미국의 TracTrac이 'Global Top Broadcaster' 상을 받았고, 베트남의 BB&BG가 'Global Top Family' 상을 받았으며, 이탈리아의 Pikalydia 및 TBSinger가 'Most Popular Performance' 상을 받았다.

BIGO Awards Gala 2023의 개막식에서 이집트의 Hanyshow가 마술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BIGO Awards Gala 2023의 개막식에서 이집트의 Hanyshow가 마술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태국의 Girls Dance Group이 관객을 사로잡는 파워풀한 댄스 무대를 펼치고 있다.
태국의 Girls Dance Group이 관객을 사로잡는 파워풀한 댄스 무대를 펼치고 있다.

 

이탈리아의 Pikalydia와 TBSinger가 선보인 'You Can't Stop the Beat' 공연이 이날 밤의 가장 인기 있는 공연으로 선정됐다.
이탈리아의 Pikalydia와 TBSinger가 선보인 'You Can't Stop the Beat' 공연이 이날 밤의 가장 인기 있는 공연으로 선정됐다.

BIGO Awards Gala 2023에서는 또한 Bigo Live 최고 인재들의 매력적인 공연들도 이어졌다. 이집트의 Hanyshow는 마술 공연으로 모두를 사로잡았고, Girls Dance Group (BIGO IDs: benne.bn, pimtahontaz, 877593126, 877457653, 876774823)은 댄스 무대를 선보였다. 온라인 시청자들은 시상식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진행된 추첨에 참여해 이 축제의 참가 일원이 될 수 있었고, 독점 배지, 스킨, Bigo Awards Gala 가상 선물, 그리고 총 1,000,000 싱가포르 달러에 달하는 Nova 9 핸드셋과 같은 독점 상품을 받을 기회도 얻었다.

BIGO Awards Gala 2023 출연자들
BIGO Awards Gala 2023 출연자들

BIGO Awards Gala 2023은 성공적으로 개최됐고, 이는 라이브 스트리밍의 변혁적인 힘을 보여주는 한편, '10억 명의 삶에 영감을 불어넣는 콘텐츠 플랫폼'이 되고자 하는 Bigo Live의 비전을 부각시켰다. 이 시상식은 포용성과 다양성을 도모하는 한편, 인재와 지역사회 구축을 양성함으로써 Bigo Live의 비전에 일조한 사람을 기리는 Bigo Live의 연례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또한, 이 시상식은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행사를 통해 디지털 세계와 현실 세계 간의 간극을 메우고자 하는 Bigo Live의 노력도 보여주는 자리가 되었다.

BIGO Technology 부사장 Mike Ong은 "올해 BIGO Awards Gala는 지난 수년 동안 힘들었던 시간을 최대한 보상하고자 우리 방송인들이 보여준 창의성과 노고에 대한 증거"라며, "BIGO Awards Gala를 싱가포르에서 다시 개최하고, 자사 플랫폼의 최고 인재들을 세계에 소개하게 된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는 오늘날 우리 커뮤니티를 있게 한 주역들을 한자리에 모으고자 오랫동안 고심했으며, 연례 시상식을 통해 새해를 매우 멋지게 시작할 수 있었다"면서 "BIGO Awards Gala는 자사 방송인과 유저들이 자신의 재능과 열정을 선보일 무대가 되었으며, 이러한 여정을 함께 해준 이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2016년에 설립된 Bigo Live는 이후 업계의 글로벌 선두주자로 부상했다. Bigo Live는 전 세계 150개국에서 4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함으로써, 글로벌 크리에이터 업계에 핵심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작년 한 해 Bigo Live는 방송인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인재 풀을 키우는 한편, 다양한 업계 간 파트너십과 일련의 글로벌 사업 활동을 통해 범엔터테인먼트 상품, 소셜 커머스, 게이밍 및 음악 콘텐츠에 초점을 맞추고, 현지화된 고급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확장했다.

Bigo Live는 사용자에게 매력적이고 몰입적인 라이브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2022년에 동종 업계 최초의 혁신 기능을 출시 및 도입했다. 해당 기능에는 개인화된 3D 아바타를 생성해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가상 현실 및 증강 현실 지원 기능인 'Virtual Live', 유저가 온라인상에서 커뮤니티를 만들고 가입 및 관리하며, 비슷한 공통 관심사를 가진 다른 사용자와 연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Community' 등이 있다.

Bigo Live의 글로벌 커뮤니티에 가입하거나, Bigo Live에서 가장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송 인재들을 만나고 싶다면 Bigo Live 앱(iOS[https://apps.apple.com/us/app/bigo-live-live-stream-go-live/id1077137248 ] 및 안드로이드[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sg.bigo.live&hl=en&gl=US&pli=1 ])을 다운로드받으면 된다.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igoliveapp/ ] 및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igoliveapp/?hl=en ]에서 Bigo Live를 팔로우하면 추가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도 있다.

고해상도 이미지 다운로드[https://redhillworld.sharepoint.com/:f:/t/Arrow/EoY_MFO0OhdIvO48iqQ4LVcB1nn9lja7Cbl_-VG1gsZV7g?e=KWfdn6 ]

Bigo Live 소개

2016년 3월에 출시된 Bigo Live는 BIGO Technology가 설립한 싱가포르 기업이다. Bigo Live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자신이 가진 끼를 선보이며, 전 세계인과 소통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소셜 커뮤니티로, 현재 150여 개국에서 약 4억 명의 유저를 보유하며 라이브 스트리밍 산업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PHOTO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