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단골가맹점, (주)미래비즈코리아 지역신문 렌탈 지원 협약

정연호기자 | 기사입력 2020/12/21 [15:05]

대한민국단골가맹점, (주)미래비즈코리아 지역신문 렌탈 지원 협약

정연호기자 | 입력 : 2020/12/21 [15:05]

 

  © 정연호기자

 

[전국=충남도민일보] 코로나19 사태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신문 렌탈 공동사업 추진을 위해  (주)미래비즈코리아(대표 송정훈)와 대한민국단골 주식회사(대표 정세균/이하 대단가)이 21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

 

(주)미래비즈코리아와 대한민국단골 주식회사는 지역신문 렌탈 공동사업출 추진하기로 하고, 지역신문들의 이익 창출과 발전을 위해 함께 지원,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들을 언론 매체와 지속적으로 발굴 소개 홍보하는 역할을 통해 지역 신문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대한민국단골 주식회사(www.koreaddk.com) 회원끼리 다양한 상품지역별 특산물우수상품 발굴회원들이 가지고 있는 특기우수한 콘텐츠 등을 소개하여 중간 유통 없이 회원 간 공유직거래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정세균대표는 "지역신문에 전국 렌탈사업을 추진할수 있도록 진행하고, 렌탈사업을 통해 전국의 지역신문에게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원하고  지역신문이 렌탈 사업을 통해 수익을 가져 갈 수 있도록 진행했다.  특히, 전국의 대단가 앱 공동체 사업이 성공 할수 있게 되었으며, 500만 일자리 창출과 대단가 앱설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송정훈대표는 "대한민국 단골 가맹점과 미래비즈코리아가 공동 사업으 추진함으로서 지역신문 일자리 창출에 기여가게 되어 기쁘며, 현재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이 있지만 지속적인 지원으로 대단가 회원들의 이익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