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도의회 재정투자관리 강화 연구모임
이공휘 의원 대표 연구모임, 24일 창조경제혁신센터서 2차 회의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6/25 [07:39]

 

▲     © 정연호기자


[충남=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충남도의회 충청남도의 재정투자관리 강화를 위한 연구모임24일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회의실에서 2차 회의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연구모임 대표인 이공휘 의원(천안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해 회원인 김연 의원(천안더불어민주당), 전문가와 관계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강인재 재정성과연구원장은 재정환경변화에 대응한 새로운 재정운용방식의 모색, 최웅선 충남연구원 책임연구원은 중기지방재정계획의 실효성 확보를 위한 개선방안 연구를 주제로 각각 발표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충남의 재정투자관리 제도 개선과 역량 강화를 위한 심도 있는 토론을 벌였다.

 

이 의원은 코로나 19사태로 재정환경의 변화가 이뤄진 만큼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아 기존 방식과 같은 일률적인 사업 축소가 아닌 근본적인 문제점 해결 방안 모색의 기회로 활용해야 한다이번 연구모임에서 논의된 내용을 의정활동에 반영해 건전하고 생산적인 재정운영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6/25 [07:39]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병석 국회의장, 집중호우 피해현장 점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