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6년 창업한 쥬리아는 꽃샘 미그린 타게트 블루밍 소네트 보스렌자등 유수의브렌드를 개발해 1980년대와 90년대 국내화장품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한바 있다.
80년대 연매출이 1천억원을 돌파했고 해외수출실적또한 300만불을 넘겨으며 전성기를 맞이 하였으나 IMF 시절 모기업 '서광'과 함께 불의에 부도사태를 맞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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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말 쥬리아파산법인이 실시한 자산매각을 통해 아이쥬리아가 모든상표권 및 상호권과 재산권 도매인매각채권 등을사들였으며 비로소하나의쥬리아를 위한 토대가 만들어진졌다.
아이쥬리아는 지난3월 법인명을 쥬리아로 변경하고 그간 브랜명을 도용하거나 파산법인 이 일시 임대한 상표권을회수하는등 정비에 박차를가하고있다
쥬리아의 정통성을 찿아 감개 무량 하다고 밝힌 쥬리아 이재호 대표이사는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고맙다고도한다 이제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브렌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반듯이 예전의명성을되찾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불법적으로 브렌드 를 도용 활용 하는경우에 강력히 대응 하겠다고 한다 아이쥬리아는 2005년설립이래 해외시장에서 꾸준이성장 해왔다 홍콩국제미용 박람회 베트남미용박람회 말레시아미용박람회 등 세계각국 전시회에지속적으로 참가하면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브렌드를 알리고 수출 판로를 넑혔다는 것.
그결과 현제 10개브렌드의상표등록을 마친 중국을 비롯해 몽골 대만 미국 홍콩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안마 일본 러시아 체코등세계 곳곳에 수출거점을마련했다.
특히, 할류 바람을 타고있는 중국은 이번에 청도에 있는 영덕 화장품 유한공사 최영덕 대표와 중국 판매독점권을 체결하여 많은 량의 수출이 전망된다고 한다 올 3월 법인명을 변경과함께 쥬리아로 새출발을 하게된 브렌드는 리아체 미그린 디앤업 카르디아 설연 블루밍 아일렛 소네트 등 인기브렌드 를 앞세워 국내시장에 젊은층을겨냥한다는 전락이다 리아체 미그린 쥬리아 의 간판 브렌드는 리아체 riache 이다
리아체는 보습 .링클케어 .라인.클린케어.라이.미백.주름개선.이중기는성. 라인. 선케어보디.라인. 남성라인.베이스메이크업.메이크업라인. 등에 걸처 50여 품목에 구성되어있다 토탈 에쎈스 등의 아이탬으로 이루어저있다
해외에서 한국산 기능성 화장품 의 우수성을 입증한 제품력과 보라빛 고급 스런용기로 인기만점이다 클렌징크림 맛사지크림 필링젤 등으로구성된 클린케어라인은 모공을 청결하게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녹두를 핵심성분으로 각질관리작용이 뛰어나고 버드나무 추출물과 파파야 추출물이 함유돼 맑고투명한 피부를꿔준다.
그중에서도 특히소비자의 주목을 받고있는 비비크림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등 아이메이크업 아이탬들이큰인기다
쥬리아 화장품 관계자는 "미그린또한 migreen 쥬리아의대표 브렌드로서 잠재력을 보이고있다 이중기능성 라인 미백 주름개선 이 해외에서 집중적인 러브콜을받고 있는데 식물성으로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핵심성분이다"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