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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여군시설관리공단, 2022년 제1회 고객·주민참여위원회 개최

 

(충남도민일보)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1일 고객중심·소통경영을 위한 제1회 고객·주민참여위원회를 개최했다.


고객·주민참여위원회는 ‘지방공기업법’에 따라 기관의 경영참여 활성화를 위한 주민 참여의 기본사항을 정하고 주민과 공단이 협력해 경영발전 및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공동체 발전을 목적으로 한다.


이날 행사는 고객·주민참여위원 8명과 공단소개 및 주민참여위원회 활동계획 등 오리엔테이션으로 꾸려졌다. 추후 2년 동안 공단 혁신을 위한 고객중심의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 활동으로 서비스 실태점검, 전화친절도 점검, 주민참여감사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책제안과 시설 모니터링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부여군시설관리공단 추정호 이사장은 “고객·주민참여위원회는 고객의 공단 경영참여를 통한 운영에 도움을 주고 실질적인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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