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민일보) 사천시어린이도서관이 오는 30일까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대상으로 녥년 상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과 ‘온라인 영어독서프로그램’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독서문화프로그램은 관내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68명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영어독서프로그램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5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독서문화프로그램은 ▲북적북적 책놀이 ▲신나는 과학실험 ▲숲속 도서관 ▲Book Report ▲Reading Starter ▲미술관속 코딩(비대면) 총 6개 강좌가 개설되는데, 4월 6일부터 프로그램별로 개강해 6월 26일까지 운영한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강좌별 수강인원을 1/2 축소 운영하며 비대면 강좌 및 야외 수업을 병행하는 강좌도 개설했다.
온라인 영어독서프로그램은 4월 6일부터 6월 30일까지 운영하며 수강료는 Book Report강좌를 제외하고 무료이다. 단, 재료비는 수강생이 부담해야 한다.
도서관 홈페이지 회원가입자 또는 대출회원이면 누구나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영어독서프로그램은 매달 새롭게 수준별 맞춤 영어전자책 보고, 듣고 워크시트를 풀어보는 프로그램으로 가정 내에서 온라인으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독서문화프로그램과 영어독서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사천시 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어린이도서관 자료실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사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