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충남도민일보] 서울 은평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공동체을 만들기 위해 은평신문(대표 김우성)과 우동이(우리동네이야기 대표 정세균)이 13일 업무(MOU)을 체결했다.
은평신문과 (주)우동이는 지역 경제활성화 공유플랫폼인 유튜브연동 “돌핀스TV 개인방송 홈쇼핑시스템”을 지역소상공인 지역사회단체와 연계해 충남 소상공인들의 매출향상을 위하여 각 각 개별 소상공인들에게 유튜브와 연동된 “개인방송 동영상 홈페이지”를 제공한다.
은평신문은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가맹점)을 언론 매체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소개 홍보하는 역할을 통하여 서울 은평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된다.
㈜우동이(www.우동이.com)는 회원끼리 다양한 상품, 지역별 특산물, 우수상품 발굴, 회원들이 가지고있는 특기, 우수한 콘텐츠등을 소개하여 중간 유통없이 회원간 공유, 직거래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다양한 복지를 제공하기로 협약했다.
개별 소상공인(가맹점)들에게는 매장에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획기적이고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여 충성도 높은 단골 고객으로 만들어서 꾸준하게 가맹점의 매출증가 소득을 올릴 수 있는 프로젝트를 제공한다.
은평신문과 ㈜우동이는 이를 수행하기 위해 교육시스템등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동영상등으로 제작해 서울 은평구의 소상공인, 소비자들에게 은평신문은 언론매체,통합 SNS 공유 시스템인 "돌핀스TV 개인방송 플랫폼", 유튜브등 다양한 인테넷 플랫폼등에 소개 및 홍보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