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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의 스마트폰 가입자수가 이미 3000만명을 넘어서고 지난해 인터넷이용률이 전체인구의 78.4%인 3800만명에 달하고 있는 등 모든 생활에 인터넷의 역할이 핵심축을 이루고 있다.
이에,군은올해군블로그(http://blog.naver.com/buyeoblog)와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uyeo2013), 트위터(https://twitter.com/buyeo2013) 를 새롭게 개정하고 트위터 팔로잉, 페이스북 친구 맺기 및 각종소식과 문화예술, 각종축제, 군정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 전달하고 있다.
또한, 군민과 일반대중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등 진정한 참여와 소통의 장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전직원이 함께 참여해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활용하도록 하고, 각종 교육 및 이벤트, UCC영상, 대학생서터즈를 활용해 대중과 소통의 기회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정도기 행정지원과장은 “SNS를 군민과 직원들이 적극 활용하고 참여해 준다면 일방적인 홍보에서 벗어나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군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적극 활용해 줄 것을 당부 했다.
한편, 군은 군정 전분야에 대한 맞춤형 홍보로 군민의 알권리 충족과 다양하고 차별화된 현장감 있는 생생한 홍보를 통해 신뢰도를 높여 나가는데 최선을 다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