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장 선출을 위해 열린 이번 총회는 11월 1일 영등포구 당구연맹 규정안이 통과되면서 대의원 구성이 진행됨에 따라 열렸다. 이번 총회는 대의원 32명 중 26명이 참석함으로 시작됐으며, 한국신문방송기자협회 MC 겸 강사 오혜성이 맡아 사회를 진행했다.
이날 에드인에스엠(주) 윤재섭 회장이 의장을 맡아 진행된 대의원 총회에서 영등포구 당구연맹 단독 후보로 출마한 국용호 후보는 무기명 투표를 통해 총 26표를 얻어 만장일치로 초대회장에 당선됐다.
국용호 회장은 당구연맹 외에도 새로운 정치연합 총재, 세계장애인문화복지진흥회 문화센터건립추진위원장, 가위바위보중앙회 서울시 연합회장, 일자리창출국민운동본부 공동대표, 쌀문화 중앙회 사무총장, 한국신문방송기자협회 사무총장, 내외신문사 총괄이사 등 많은 곳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국 회장은 인사말로 "혼자 열심히 해서는 잘 안되기에 당구를 사랑하고 영등포를 사랑하고 나라와 민족을 공경하는 국민과 함께해야만 당구가 발전할 것"이라며 "앞으로 당구연맹이 발전하는데 이바지 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국 회장은 협력과 화합과 평화를 강조하며 "앞으로 영등포구체육회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영등포 구민을 위해서 많은 봉사와 헌신을 통해 영등포구에 도움이 되는 당구연맹이 될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