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npnews.kr]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 중인 2016년 제2기 프로그램에 대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공주시가 전했다.
시는 오는 11일까지 노래교실, 건강댄스, 컴퓨터교실, 풍물교실 등 총 17개 프로그램 28개반에 대해 763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이번 2기 프로그램은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 간 운영하며, 신청서 접수 후 정원을 초과하는 프로그램은 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선발하고, 정원 미달인 경우에는 추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수강료는 일반인은 분기당 3만 원, 만 65세 이상 노인과 장애인은 분기당 1만5천 원이며,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와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수강료를 면제한다.
프로그램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공주시 종합사회복지관으로 방문해 신청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홈페이지(www.gongju.go.kr)을 참고하거나 공주시 종합사회복지관(☏041-840-2251)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왕진 복지시설사업소장은 “공주시민의 교양과 여가 그리고 취미생활을 위한 여건을 조성하여 맞춤복지 행복실현을 향해 나아가겠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복지시설의 효율적인 관리와 운영을 위해 지난해 1월 종합사회복지관과 나래원을 하나로 묶어 복지시설사업소로 조직 개편, 운영팀과 함께 3개 팀으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