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30일 오후 2시 더케이호텔 가야금홀에서 개최한 ‘프로젝트 쿠션 VIP 컨퍼런스’에서 축하 공연 가수로 백승렬 배우가 참석했다.
행사중 진행된 탑클래스 뮤지컬 부문 이달의 인물로 시상을 받은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의 시상식을 축하하기 위해 백승렬 배우가 참석했다. 백승렬 배우는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작품 등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또한 백승렬 배우는 재생불량소년, 모든 순간이 너였다, 더캐슬, 너를 위한 글자, 기적소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MBC 캐스팅콜 오디션프로그램 우승, JTBC 팬텀싱어2 출연 경력까지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인 백승렬 배우는 이번 시상식에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이룰 수 없는 꿈(Impossible Dream)’과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을 불러 좌중의 큰 박수를 이끌어냈다.
한편 추정화 연출 겸 감독이 속해 있는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뮤지컬 프로젝트 <CODE#1>를 기획해 준비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김상지 대표를 비롯해 추정화 연출 겸 감독, 백승렬 배우 그리고 뮤지컬 인터뷰, 블루레인, 스모크, 루드윅 연출진&배우진이 직접 트레이닝하는 뮤지컬 프로젝트다.
아울러 연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춤과 연기 그리고 보컬 트레이닝부터 데뷔까지의 전 과정을 함께하여 신인배우들에게 다양한 기회와 탄탄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이에 대해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는 김상지 대표는 “신인배우를 최선을 다해 조력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고 좋은 배우를 길러내고 더 좋은 곳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하는게 저희 프로젝트의 목적이자 배우들에게 따뜻한 둥지역할을 해주는 것이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의 설립취지”라며, “회사의 구성원 모두가 뮤지컬 연출진과 배우진으로 구성된 에그파운틴 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 문화를 선도하는 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