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엔젤 K-POP페스티벌 in자라섬'이 이번 7월 13~15일 가평 자라섬에서 펼쳐진다.
최종 라인업으로 빅스, 비투비, 틴탑, 마마무, 아스트로, 더보이즈, 펜타곤, 백지영, 정세운, 모모랜드, 에일리, MXM, 유앤비, 선미, CLC, 걸스데이 등 총 80여팀에 달하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며, 최종 라인업이 발표되자 전세계 K-POP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어 여성래퍼 GOLD 역시 참여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을 크게 높였다.
이날 GOLD는 6집 싱글앨범 ‘YOU KNOW ME'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며, 4집 싱글 [Erase] 피쳐링을 했던, 배준렬이 같은 날 공연 출연진으로 골드의 무대를 함께 꾸며줄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자라섬에서 펼쳐질 골드의 6집 싱글앨범 You Know Me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훅과 멜로디가 반복되면서 다이나믹함을 줌과 동시에 신나고 파워풀한 힙합 장르로 시원시원한 보컬과 랩이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 한방에 날려 버릴거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7월3일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GOLD의 6번째 디지털싱글앨범 ‘YOU KNOW ME'를 만나 볼 수 있다. 이어 GOLD는 가수 활동이래 단독으로 주인공이 된 첫 뮤직비디오라 어느 때보다 정성들여 찍은 뮤비인 만큼 아쉬움도 많이 남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