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문화예술원(최호현 원장) 겸 aSSIST University(서울과학종합대학원) 책임교수는 문화여행(Culture Travel) 핵심 컨텐츠 AMP 과정 '제1기 K-CT 원우'를 오는 8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K-CT'는 이름부터가 남다른 프리미엄급 최고경영자과정으로, 우리나라가 선진국에 오르기까지 역할을 다한 CEO와 성공 가도의 길을 걸어온 주인공들을 대상으로 기획된 K-CT는 물질의 시대를 지나 마음의 시대에 스마트 경영을 위한 창의적 교육 프로그램인 문화여행(Culture Travel)을 핵심 컨텐츠로 무장한 AMP 과정을 선보인다.
상위 10%의 성공한 기업가들에게 소개되자마자 어필한 것 만 보아도 대단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소위 잘 나가는 젋은 CEO나 성공한 사업가는 항상 색다른 놀이 문화를 찾곤 했다. 그러나, 우리나라엔 마땅한 성인 문화가 없었던 터라 그 부분에서 늘 목말라했던 사람들에겐 눈이 확 뜨이는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서울문화예술원 최호현 원장은"새로운 agenda를 통한 통찰의 기회를 찾기 위해 50명 정원에 벌써 30여 명 넘게 등록했다"라며"국가 발전과 사회 번영에 헌신하신분들을 위해 K-CT 제1기를 통하여 쉼을 얻고 통찰의 혜안이 열리는 AMP 과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여행(Culture Travel) AMP과정인 'K-CT 제1기 원우 모집' 마감은 8월 30일이며, 오는 9월 4일 개원식을 갖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