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20지구 천안충무로타리클럽(회장 청죽 박정석)이 지난 8일 천안 아이비웨디이홀 2층 다이아몬드홀에서 회장및 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대 이.취임식을 가졌다.
구본영 이임회장은 “지난 1년의 시간을 돌아보면 새로운 1년을 맞이해아 하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항상 진한 감동과 함께 만족보다는 하지 못한 일들에 대한 많은 아쉬움이 남는다"고 1년간의 소회를 말했다.
그러면서, 회장을 역임하면서 모든 일들이 커다란 자긍심과 뜻 깊은 나날로 부지런히 보낸 한해”라며 신임회장을 필두로 충무로타리클럽의 단합과 봉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박정석 신임회장은 "충무로타리클럽의 초대회장을 맞은 이후 지역대표를 지낸 오늘 다시 클럽의 수장인 회장직을 맞게되어 뜻 깊다며, 클럽을 창립시의 활기찬 동력을 회복 다시금 신생 명문 클럽의 반석위에 올려 놓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특히 “충무로타리클럽은 국제로타리가 제시하는 봉사자의 길을 늘 앞장서서 걸어 왔고 국내외로 어려운 경제여건하에도 기부를 실천하는 클럽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축하해주시기 와포 조선형 총재는 "보이자모범을이라는 표어를 설정했듯이 및내자 로타리의 구체적인 구호이기도하다며, 여러분은 로타리안 일뿐만이 아니라 지역사회에서도 존경받는 훌륭한 지도지이기 때문에 항상 중심이 되고 지표가 되고 보멈이 되는 로타리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본영 전임회장은 현제 민선6기 천안시장에 당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