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교육업체 더필드, '2014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수상

  • 등록 2014.03.27 18: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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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필드 이희선 대표가 경기더 가평의 한 연수원에서 도로교통공단 직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있다. © 김순복
교육그룹 더필드( www.thefield.co.kr ) 가 '2014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이사장 최종옥)와 기업경제신문사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서경일보사와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대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민국국회(국회상임위원회)와 각 언론 및 시민사회단체 등이 함께 참여하고 후원하는 행사다.

더필드는 2003년에 설립돼 BBQ, SKC, SK텔레시스, 세이브존, KCC건설, 금호아이사나 등 기업교육과 식영처, 국회사무처, 한국전력기술, 한국수력원자력, 한국지적공사, 도로교통공단, 코레일, 공기업 등 400여 기업의 교육을 11년 간 수행했다. 또한 중부대, 전남대, 전북대, 해전대, 경희대, 나사렛대, 한국철도대 등 대학과 청심국제중조등학교, 용인외고, 과천중앙고, 은평메디텍고교, 서울공연예술고 등 100여 학교의 인성교육과 리더십, 진로교육, 취업 캠프 교육을 진행했다.

▲ © 김순복
이번 2014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은 각 산업현장에서 본연의 업무를 충실히 하면서 특히 기업경영혁신으로 우리나라 국가경제와 지역경제발전에 이바지 한 지방자치단체, 법인단체, 기업브랜드를 발굴해 선정위원회에서 심사하여 해당 브랜드에 대해 수상한다.


시상식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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