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아산시장, ㈜파인디앤씨 기업체 방문

정연호기자 | 기사입력 2020/10/24 [14:27]

오세현 아산시장, ㈜파인디앤씨 기업체 방문

정연호기자 | 입력 : 2020/10/24 [14:27]

 

▲     © 정연호기자


[아산=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오세현 아산시장이 23파인디앤씨를 방문해 기업 관계자 및 근로자를 격려했다.

 

아산시 음봉면에 소재한 파인디앤씨(대표이사 김종찬 외)는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20여 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토대로 프레스, 금형 관련 기계장치 개발에 많은 연구 및 투자를 실시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018년 탈출형 대피 시설인 접이식 옥외피난계단 시스템을 개발해 아파트 대피 시설 인증 획득 및 전력산업진흥 부문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파인디앤씨의 옥외피난계단 시스템은 최근 울산 주상복합아파트 화재 사건을 계기로 고층 빌딩 발생 화재에 대한 시민들의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트랜스포머 난간으로 불리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안전은 지금의 시대정신이라면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유용한 신기술을 개발하고 신제품, 신사업 진출에 땀 흘린 기업 간부 및 근로자들의 노고와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격려했다.

 

오시장은 이어 아산은 2017년 국제안전도시로 공인받았고, 우한 교민 격리 수용으로 K-방역 성공의 토대가 된 도시라면서 피난대피시설이 지역 내 많은 건물에 설치돼 더 안전한 아산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자체 차원에서 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