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구 자연치유센터 엔엔엔(주)와 페르소나스튜디오(주) 업무협약
한류 콘텐츠산업과 관광산업발전을 위해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8/14 [10:54]

 

 

 

[전국=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지난 13일 강원도 양구군 양구 자연치유센터에서 페르소나스튜디오(주) 박지연 대표이사와 엔엔엔(주) 석명진대표이사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페르소나스튜디오는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중부권 최대의 드라마영화세트장으로 지난 4년간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드라마 이몽, 이번 7월에 개봉하는 영화 강철비2 등 약 20여편의 드라마영화촬영을 유치한 중부권 최대의 드라마영화세트장이다.

 

엔엔엔(주) 석정훈회장과 석명진대표의 고향은 강원고 양구이며, 엔엔엔(주)은 세계최고의 기능수 오투레조난스를 생산 유통하고, 양구 자연치유센터를 운영한다.

 

양구 자연치유센터는 2,000여평의 정원과 객실과 세미나장, 바베큐시설 그리고 사우나와 찜질방 등을 두루 갖춘 양구군 최대의 가족휴양시설이다.

 

석명진대표는 "앞으로 오투레조난스의 기능수생산시설을 양구로 이전하고, 캠핑장과 키즈시설 그리고 가족휴양시설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보강하여 "양구 물박물관 물체험관"으로 리모델링을 계획중"이라고 했다.

 

석명진대표는 "양구는 청정자연지역으로 이자리를 계기로 양구를 물과 자연 그리고 한류콘텐츠가 하나 된 관광지역으로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페르소나스튜디오(주) 박지연대표이사는 "한류콘텐츠는 다양한 분야에 많은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어 오늘 양구 자연치유센터와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구에 하나의 관광콘텐츠가 만들어 질것"이라고 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엔엔엔(주) 석정훈회장, 석명진대표이사, 석현숙이사, 정진수팀장, 이은철공장장과 페르소나스튜디오(주) 박대규회장과 복채순여사, 박지연대표이사, RE100KOREA(주) 윤정호감사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8/14 [10:54]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지사 천안의료원 방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