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민국단골가맹점, 대전지사 개소!
온라인ㆍ오프라인 가맹점 시스템 구축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7/31 [10:59]

 

▲     © 정연호기자

 

[경제=충남도민일보]지역일자리 창출을 기반으로하는 '대한민국단골가맹점'이 30일 대전시 유성구 지족동 대전지사에서 대전지사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금지혜 대전 서구지사장의 환영사와 정세균 대한민국단골주식회사 대표의 격려사, 노명욱 이사의 사업설명회 순으로 진행됐다.

대전지사 출범을 축하해 주기 위해 정연호 천안지사장, 송연진ㆍ김영섭 춘천지사장, 김미경 원주지사장, 안희진ㆍ안하영 분당지사장, 인숙진 천안지사 등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금지혜 대전 서구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폭우가 쏫아진 가운데 이곳까지 찾아주신 귀빈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대전 서구지사 구성원들은 올 연말까지 1인당 월 수익 1000만 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세균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중심 대전에서 개소식을 갖는 오늘 뜻 깊은 날로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대전지사는 1등 지사가 될 것으로 믿는다"며 응원했다.

그러면서 "개인방송 위치기반 O2O(온라인/오프라인)가맹점 관리시스템을 구축한 회사는 대한민국단골주식회사가 유일하기 때문에 대한민국 1등 공동체가 된다"고 강조했다.

정세균 대표는 대한민국단골주식회사가 국내 시장은 물론 세계 글로벌 코인 금융 플렛폼을 구축하겠다는 비전도 제시했다.

정 대표는 "최근 로펌 변호사 그룹과 코인 거래소 관계자 등 미팅이 끝났다"며 "다음주 부터 싱가폴 법인 설립이 준비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지금 우리가 준비하는 가맹점과 회원 모집 자체가 이미 글로벌화 됐다. 앞으로 글로벌 코인 금융 플렛폼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우리회사 만큼 맨 파워를 가지고 있는 회사가 없다. 언론사와 유관기관, 소상공인 등이 협력해 대단가 앱을 설치하는데 협력할 것이다. 연말까지 반드시 500만 명이 모집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전지사는 금지혜 대전서구지사장, 김진성 대전유성구지사장, 정경숙 대전대덕구지사장, 모석봉 대전동구중구지사장 등이 역할을 맡는다.


▲     © 정연호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7/31 [10:59]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지사 천안의료원 방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