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서북경찰서 집회시위자문회 위촉!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7/30 [11:21]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천안서북경찰서는 28일 오후 230분 경찰서장실에서 집회 시위 자문위원회의 7번째 자문위원의 위촉식을 가졌다.

 

집회시위원자문회는 법률에 의거 시민과 공공의 안녕에 대한 자유와 질서의 조화를 이루도록 집회 및 시위의 자유와 공공의 안녕 질서가 조화를 이루도록 하기 위하여 각급 경찰관서장의 자문 등에 응하는 법룰적 자문위이다. 법률에 의거 7인의 자문위원으로 구성하며, 이번 천안서북경찰서의 집회·시위자문위원회에는 나사렛대학 경창행정학 법학 김창휘교수 위원장을 시작으로 법무법인 정도 임종석 변호사, 우리척병원 김한식 대표원장, 신원인터내셔널 유병희대표, 삼성보일러 최미숙대표, 천안축산농협 유의상 실장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신임 한국경영원 안현주 대표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서북경찰서 박종혁서장은 시민의 자유와 안녕, 공공기관의 질서 균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자문위원들에게 당부하였으며, 자문위원장 김창휘 교수는 천안시의 안녕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지금처런 앞으로도 발전된 시민의식과 공공의 질서가 조화롭게 유지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혁 서장은 신임 위원 충남벤처협회의 투자유자유치국장 , 협회의 기업자문위원장 및 한국경영원의 대표로 있는 안현주 대표에게 천안의 기업인들과 노사관계자들의 집회,시위 중간소통역할을 당부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7/30 [11:21]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지사 천안의료원 방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