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천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솔일렉트로닉스, 천안시에 냉풍기 후원
 
인숙진기자   기사입력  2020/07/12 [08:57]

 

▲     © 정연호기자


[천안=충남도민일보]인숙진기자/ 주식회사 한솔일렉트로닉스(대표 정연숙)10일 천안시청에서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품 전달식을 갖고 냉풍기 300대를 천안시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로 인한 여파가 채 가시기도 전 역사적인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고됨에 따라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마련됐다.

 

후원품은 1,500만원 상당의 미니냉풍기 300대로, 천안지역 내 수급자, 차상위계층, 홀몸노인 등 저소득 취약가구에 전달돼 저소득층 300가구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솔일렉트로닉스는 입장면에 위치한 계절 냉난방상품, 모터, 송풍기 등 제조업체로 에어커튼, 난방가전, 생활가전 등의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하며 주목받고 있다.

 

정연숙 대표는 어느 해보다 무더위가 걱정되는 때에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시원한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사회에 지속 공헌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7/12 [08:57]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병석 국회의장, 집중호우 피해현장 점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