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지철 교육감, 개학하는 학교 방문
교직원들과 함께 보령 명천초 학생들 등교맞이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6/03 [13:24]

 

▲     © 정연호기자


[충남=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충남교육청 김지철 교육감은 3일 보령 명천초를 방문하여 지난 27일부터 등교하고 있는 1,2학년 학생들과 이날 새로 등교하는 3,4학년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는 보령시장, 보령경찰서장, 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등이 같이 참여하였다. 학생맞이 등교지도를 비롯하여 교통안전캠페인과 어린이보호구역(민식이법) 교통안전홍보도 함께 진행했다.

 

오랜만에 학교에 나오는 3,4학년 학생들은 마스크 뒤에 웃음을 가득 담고 친구들과 선생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웃음을 머금은 눈가에 학교생활에 대한 설레임이 가득했다

 

김 교육감은 명천초 등교맞이에 이어 가까운 청라중학교에 방문하여 교실과 급식실 등을 순회하며 방역준비와 교육과정 운영 상황 등을 꼼꼼하게 점검하였다.

 

김교육감은 학교방역과 수업에 노고를 아끼지 않는 교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학생들이 돌아와야 학교는 봄이 온다교실에 돌아온 학생들에게 안전한 환경에서 온전한 배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육청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겠다고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6/03 [13:24]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도민참여단과 함께 2040 미래 전략’ 발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