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시교육청, 먹물이랑, 상상톡톡 미술작품 전시회
학생들의 꿈과 상상을 담은 먹물 채색화 23점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20/06/03 [09:41]
▲     © 정연호기자

 

[세종=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본청 로비 1층에 위치한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먹물이랑, 상상톡톡 미술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한누리길 그림산책‘은 세종시교육청의 1층 로비에 위치한 학생 참여형 작품 전시공간이다.


 이번 먹물이랑, 상상톡톡 전시회는 학생들에게 미술작품을 선보일 공간을 마련해주고, 시민들에게는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세종시 관내 유‧초‧중학생의 꿈과 상상을 자유주제로 담아 그린 먹물 채색화 미술작품 23점을 전시했다.


학생들은 바다 속 거대한 공룡, 당근을 뽑는 토끼, 트럭보다 큰 포도 등 상상 속의 장면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작품을 선보인 여울초등학교 1학년 이은채 학생은 “내가 즐겁게 그린 그림을 전시하게 되어서 기쁘고, 사람들이 그림을 보고 즐거워하며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종시교육청은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세종시 관내 학생들이 참여하는 미술작품, 포스터, 만화 등 다양한 기획 전시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20/06/03 [09:41]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도민참여단과 함께 2040 미래 전략’ 발굴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