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 > 아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 추석맞이 문화공연
 
정연호기자   기사입력  2019/09/09 [17:36]

 

▲     © 정연호기자


[아산=충남도민일보]정연호기자/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귀향객과 시민들을 위한 추석맞이 문화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추석맞이 문화공연은 우리 고유의 명절과 더불어 명절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전통공연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명절기간 이용객이 많은 KTX천안아산역과 온양온천역에서 진행된다.

 

명절연휴 전날인 11() 오후 230분 천안아산역에서는 국악예술단 소리과 함께하는 퓨전국악 공연이 펼쳐진다.

 

명절 다음날인 14() 오후 1온양온천역에서는 ‘()한국국악협회 아산지부와 함께하는 국악, 풍물, 민요공연이 개최된다.

 

시 관계자는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많은 시민들이 문화공연과 함께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4() 온양온천역 추석맞이 문화공연은 국악협회 공연에 이어 아산시사랑만들기운동본부에서 개최하는 흥겨운 트로트 무대가 오후 4시에도진행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9/09/09 [17:36]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승조 지사, 국립대전현충원 찾아 헌화·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