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 대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비미디어 이희선 대표, 미디어강사부문 신지식인상 수상
모바일 마케팅 · 스마트폰 PR · 소셜(SNS) 미디어 등 1000회 강의
 
김순복   기사입력  2014/12/24 [20:24]
▲ 나비미디어 이희선 대표가 '신지식인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순복
[충남도민일보] 홍보대행사 나비미디어 이희선(사진) 대표가 신지식인상 수상에 선정됐다.

 
19일, (사) 한국시민기자협회(이사장 하방수)가 주최하고 한국평화언론대상 대회위원회(대회장 고형원)가 주관한 '2014대한민국평화언론대상'에서 이 대표는 미디어강사부문 신지식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시민기자협회는 사회공헌도가 높은 회원들에게 ‘한국평화언론대상’을 제정하여 2014년 시상식을 광주 김대중컨벤션터에서 오후 2시부터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본상 허평환- 평화대상, 문정현- 법조인대상, 조호권- 창조의정대상, 정명수- 사회봉사대상, 박태재- 사회봉사대상, 이성태- 시민봉사대상, 곽영교- 자치의정대상, 서종환- 사회공헌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대표는 이날 수상소감에서 "저 보다 더 스마트한 홍보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분들이 많으신데 이 상이 너무 과분하다. 지난 15년동안 홍보 마케팅 분야를 깊게 판 것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주최측과 심사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가 이제 '1초면 글로벌을 움직인다'로 변했다. 스마트한 모바일 홍보 마케팅의 패러다임은 이미 10년전에 시작됐다"고 말했다.
 
▲ 한국시민기자협회는 19일 사회공헌도가 높은 회원들에게 ‘한국평화언론대상’을 제정하여 2014년 시상식을 광주 김대중컨벤션터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 김순복

 
한편 이희선 대표는 홍보대행사와 기업교육 컨설팅회사 출신으로 ▲모바일 마케팅, ▲스마트폰 PR, ▲소셜(SNS) 미디어 등 기업체 직장인 대상의 홍보 마케팅 교육과 취업 준비생과 대학생, 특성화고 학생들 대상으로 ▲면접 자기PR, ▲자기소개서 컨설팅, ▲스토리텔링 교육을 하고 있다. 앞서 이 대표는 '대한민국대표강사 33인'에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11월말 현재 1015번의 강의를 진행했다.
 
이 대표는 뉴스에듀 대표, 매일경제 MBN-TV 창업&취업 스페셜리스트, 한국경제 TV 취업컨설턴트, 한국시민저널리스트대학 교수, '전통문화예술평론가 아카데미' 홍보 마케팅 교수, 한국언론사협회 교육위원장, 국제언론인클럽 홍보이사로 활동중이다.
 
사진= 한국시민기자협회 공동취재단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네이버
기사입력: 2014/12/24 [20:24]  최종편집: ⓒ 충남도민일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