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하이센스, UEFA 여자 EURO 2022™에서 빛나

-- 세계 시장에서 챔피언 자리에 우뚝 서 

(칭다오, 중국 2022년 8월 4일 PRNewswire=모던뉴스) 2022년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고대했던 대회 중 하나인 UEFA 여자 EURO 2022™가 잉글랜드 팀의 승리로 막을 내렸다. 관객 수는 사상 최대 규모인 87,192명에 달했다. 이 대회의 자랑스러운 파트너인 하이센스는 그 동안 시행한 스포츠 마케팅과 기술 혁신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판매 측면에서 챔피언 자리에 우뚝 섰다. 하이센스는 전 세계적 확장과 명성을 위한 견고한 기초를 다지는 데 성공했다.


 


그 이름을 기억하라: 하이센스가 UEFA 여자 EURO 2022에서 새로운 팬을 얻은 방법

이 대회의 글로벌 파트너인 하이센스는 인지도를 높이고, 여자 축구를 홍보하고자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여자 축구에 대한 소비자의 열정과 관심을 드높였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이센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퀴즈, 일간 하이라이트 및 대회를 열고, 팬들이 축구 인재 영상을 올려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장려했다. 경품으로는 하이센스 4K U7 TV를 제공했고, 또한 행운의 팬들을 위해 웸블리에서 열리는 결승전 티켓도 제공됐다. 이 캠페인은 600만 명 이상에게 전파됐고, 참여 건수는 400,000건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영상 조회 수는 100만 회를 돌파했다.

하이센스는 풀뿌리 차원에서 여자 축구를 지원하고자 #RememberTheName 캠페인을 통해 캐시백 기부를 제안했다. 이는 캠페인 기간에 하이센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Women in Sport에 자신의 캐시백을 기부하면, 하이센스가 그와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구조다.


축구장에서 큰 감동을 선서하고, 기업의 명성과 시장 실적을 높인 하이센스

하이센스는 대회의 인지도와 마케팅 전략을 이용해 전 세계 소비자에게 회사의 기술 및 강점을 성공적으로 선보이고, 사업 파트너들과 더욱 심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하이센스는 스포츠 마케팅 노력을 시작한 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찬사와 지지를 받았다. 한 예로, 하이센스의 여러 제품에 대한 유럽 소비자의 수요가 대폭 증가했다. 그에 따라, 하이센스는 최근 벨레녜에 새로운 연구개발센터를 설립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5천만 유로 이상을 투자했다. 또한, 선도적인 가전기기 및 전자 소매업체인 유럽 브랜드 Darty와 Boulanger가 하이센스의 주요 사업 파트너가 됐다. 2022년 상반기에 Hisense International Co., Ltd.는 다양한 사업 성과 덕분에 매출이 전년 대비 5% 증가했고, 국제적 사업 확장을 위한 훌륭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

브랜드 파워 강화와 글로벌 시장 확장 외에, 스포츠 마케팅은 하이센스가 세계적으로 놀라운 사업 성장을 단행하기 위한 필수 전략이다. 하이센스는 포괄적인 역량, 혁신 제품 및 브랜딩 전략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이어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PHOTO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